kt wiz¸ 익산에서 언택트 출정식 연다

[사진=kt 위즈 제공]

kt wiz 프로야구단이 15일(월) 오후 1시 30분부터 익산 야구장에서 2021 시즌 언택트 출정식, ‘위즈더라이브(wiz the live) 시즌 3’를 개최한다고 12일(금) 밝혔습니다.

이번 출정식은 퓨처스팀의 연고지로 2016년부터 퓨처스리그와 훈련을 소화하고 있는 ‘KT 육성의 요람’ 익산 야구장에서 진행되며, 1군과 퓨처스 선수단 전원이 참가해 2021 시즌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의지와 각오를 다지고 선전을 기원합니다.

먼저 김주일 응원단장이 익산 구장을 직접 방문해 캠프지 소개 및 훈련 스케치, 선수 게릴라 인터뷰 등 ‘익산 캠프 투어’를 실시한 후 익산시와 함께하는 우승 기원 행사를 진행합니다.

오후 2시부터는 익산 야구장에서 1군과 퓨처스팀의 ‘스페셜 매치’가 개최됩니다.

김주일 응원단장과 박수미 장내아나운서가 이날 경기를 중계하며, 시청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댓글 응원 타임’, 즉석 선수 인터뷰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경기 종료 후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2021 출정식을 통해 이강철감독의 출사표와 주장 황재균이 선수단을 대표해 올시즌 각오를 밝히고, 우수 성적 달성을 위한 세레모니가 진행됩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위즈TV)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