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랜더스 30일 창단식, 새 유니폼·마스코트 공개

[사진=SSG 랜더스 제공]

SSG는 30일 오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창단식을 개최하고 구단 공식 출범을 선언합니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현장 참석 인원을 제한하여 운영될 이번 창단식에는 인천시 및 KBO 관계자, 그리고 신세계그룹 임원진을 비롯한 선수단이 참여합니다.

이날 창단식은 구단의 창단 목적과 비전이 담긴 오프닝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참석 내빈들의 축사와 구단의 CI를 대외적으로 선포하는 ‘CI선포 세리머니’가 진행됩니다. 다음으로 구단을 상징하는 마스코트가 처음 공개되며, 구단의 공식 응원가가 뮤직비디오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이어 이날의 메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유니폼 공개식’은 팀의 대표 선수들이 정규 시즌부터 착용하게 될 신규 유니폼을 입고 무대에 나섭니다. 마지막으로, 행사에 참여한 전체 선수단이 무대 위로 호명되어 ‘구단기 전달식’과 ‘구호제창’을 끝으로 공식 창단식이 마무리됩니다.

한편, 이번 창단식은 코로나19로 인해 행사장에 많은 인원이 방문하지 못하는 부분을 감안하여 MBC스포츠플러스와 네이버 스포츠로 생중계되며,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쓱튜브’에서도 중계 영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