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레인보우 지숙 시구’ kt 위즈,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데이 이벤트 실시

[사진=kt 위즈 제공]

kt 위즈 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패밀리데이(family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수) 밝혔습니다.

먼저 7일(금)부터 열리는 NC와의 주말 3연전에는 ‘kt wiz 언택트 가족운동회’를 개최합니다. 경기 당일 언택트 live 응원하기에 접속한 후 ‘가족 운동회’를 신청하면 4종목의 운동 미션 대결에 참여할 수 있고, 우승한 가족 한 팀에게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가족운동회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잽(wizzap)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이닝 이벤트로 ‘빅또리 키즈 포토타임’을 마련했다. 위즈파크를 찾은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구단 마스코트인 빅·또리와 함께 전광판 영상에 등장할 기회가 주어지고, 인증 사진을 촬영해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11일(화)부터 진행되는 삼성과의 3연전에는 가족 팬들을 대상으로 시구 기회를 제공합니다. KT를 응원하며 기억에 남는 순간을 사연으로 적어 응모하면 총 3팀을 선발해 그라운드에서의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응모방법은 사연과 함께 위잽(wizzap) 아이디와 희망 시구일 작성해 이메일(ktwiz.marketing@gmail.com)로 접수하면 됩니다.

한편, 7일(금) 경기에는 KT 사격팀 김상도, 김종현 선수의 시구 및 시타를 진행하고, 8일(토)에는 kt wiz 홍보대사인 가수 지숙과 남편인 방송인 이두희씨의 시구·시타가, 9일(일)에는 올해 개최된 춘계 남녀하키대회와 협회장기대회 2연속 우승의 주역인 KT 하키팀 주장 서정은 선수가 시구를 위해 위즈파크를 찾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