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30% 입장 가능’ 롯데, 홈 3연전 롯데그룹 SNS 이벤트 및 시구 시타 행사 진행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는 5월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예정된 NC와 주말 홈 3연전에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시리즈 기간 동안 입장 관중 대상으로 롯데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경기당 선착순 800명) 스머프 페이스마스크를 증정합니다. 참여 방법은 롯데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과 알람 설정을 마친 뒤, 이를 현장 스태프에게 보여주면 증정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팬은 롯데그룹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롯데자이언츠 랜선 응원 이벤트(5월 27일 ~ 30일)’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도 스머프 페이스마스크(1인 2매)가 주어집니다.

28일(금)에는 지난 주 우천으로 시구, 시타 행사가 취소된 성년의 날 기념 행사가 열립니다. 구단은 ‘성년의 날(매년 5월 셋째 월요일)’을 기념하여 공식 SNS채널 팬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사회복무요원 근무를 앞두고 성년이 된 동생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길 원했던 누나 윤예송 씨와 동생 윤준흠 씨의 사연이 최종 선정돼 남매가 시구 및 시타를 맡습니다.

29일(토)에는 걸그룹 ‘PIXY’의 멤버 로라, 디아가 승리 기원 시구 및 시타에 나서고 애국가 가창은 엘라가 맡습니다. 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 6명으로 구성된 걸그룹 PIXY는 5월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Bravery’를 발매하고 활동 중입니다. 특히 멤버 중 부산 출신인 로라, 엘라, 수아는 평소 롯데의 열렬한 팬으로 데뷔 첫 시구 행사를 고향에서 진행합니다. PIXY는 시구 시타 행사 참석은 물론 클리닝 타임에 응원 단상에서 특별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30일(일)에는 올 시즌 새롭게 출시한 ‘2021 FLEX(플렉스) 티켓’ 중 FLEX 48 구매 회원인 김종태, 이송연 님이 시구 및 시타 행사에 참석합니다. 시구, 시타자 추첨 이벤트는 지난 15일(토) 홈 경기 중 응원단상에서 진행했다. 30일 홈 경기 종료 후에는 FLEX티켓 구매자 대상으로 그라운드 투어 이벤트가 마련됩니다. 접수는 메인 게이트 내 행사부스에서 진행(입장 시~경기시작 전 마감)되며 총 20팀(1팀 4인 이내)을 추첨해 그라운드 투어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한편, 부산시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1.5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5월 28일(금) 경기부터 최대30%까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단 스카이박스는5인 이상 집합금지 규정에 따라 입장 인원을 4인으로 제한해 판매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