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림픽 선전 기원 ‘마스코트 올림픽’ 개최

[사진=LG 트윈스 제공]

LG 트윈스가 도쿄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마스코트 올림픽은 단거리 달리기, 제자리 멀리뛰기, 야구 등 세 종목으로 진행됩니다. LG 마스코트인 럭키, 스타, 그리고 ’21시즌 신입 응원단원으로 합류한 잔망루피가 참가합니다. ‘마스코트 올림픽’ 영상은 7월 4주경 SNS 계정을 통해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또한 LG는 마스코트 올림픽과 연계하여 SNS 팬 참여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세 종목별 우승자를 맞춘 팬들을 대상으로 정답 수, 응모 순서를 고려하여 잔망루피 봉제인형, 팔도 잔망루피 젤리, 티켓링크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00명에게 차등 지급합니다.

팔도 잔망루피 젤리는 추후 관중 입장이 가능한 홈경기에서 팬들에게 이벤트 경품으로 나눠줄 예정입니다. 잔망루피와 함께 했던 다양한 추억을 인증하는 팬에게 팔도 잔망루피 젤리를 증정합니다.

LG는 지난 3월 MZ세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잔망루피 이벤트 DAY, 잔망루피는 사랑을 싣고 팬 사연 공모전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공식 SNS계정(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