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시즌 첫 홈런 폭발

초반 타격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추추트레인’ 추신수가 오늘은 멀티 출루에 시즌 첫 홈런까지 쏘아올리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승환도 무실점으로 좋은 투구를 보였습니다.

[사진=MLB.com] [사진=MLB.com]

 

추신수는 오늘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의 원정경기에서 1번타자 겸 지명타자로 선발출장했습니다. 첫 타석에서 상대 선발 션 마네아의 볼이 추신수의 유니폼을 스쳤고 추신수는 시즌 첫 사구를 얻어냈습니다. 이후 두 타석에서는 호수비와 상대 시프트에 걸리며 안타를 치지 못했습니다.

[영상=엠스플뉴스 페이스북(1분)] [영상=엠스플뉴스 페이스북(1분)]

 

그러나 유종의 미를 거두려는 듯 9회 마지막 타석에서 추신수의 방망이가 폭발했습니다. 9회 선두타자로 나선 추신수는 우측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개막 6경기 만에 나온 추신수의 시즌 첫 홈런 입니다.

Emotion Icon 추신수 2018 시즌 성적

[기록=Fangraphs] / 4월 5일 기준

[기록=Fangraphs] / 4월 5일 기준

 

추신수의 멀티 출루와 홈런에도 불구하고 텍사스는 오클랜드에게 2대6으로 패하며 어제 연패를 끊은 기운을 이어가지 못했습니다. 추신수의 타율은 0.318로 소폭 상승했습니다.

[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인스타그램] [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인스타그램]

 

한편 이틀 만에 등판한 토론토의 오승환은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 등판, 1이닝 동안 안타를 허용했지만 연속 탈삼진으로 이닝을 마무리하며 무실점 투구를 자랑 했습니다.

[영상=엠스플뉴스 페이스북(2분 8초)] [영상=엠스플뉴스 페이스북(2분 8초)]

 

Emotion Icon 오승환 2018 시즌 성적

[기록=Fangraphs] / 4월 5일 기준 [기록=Fangraphs] / 4월 5일 기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