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LoL 최강자는 누구?

[사진=라이엇 게임즈 제공]

라이엇게임즈는 21일 LoL 전 프로게이머와 프로야구 선수들이 함께하는 스페셜 매치 ‘리그 오브 레전드: 협곡의 선수들(K/BA)’을 오는 28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협곡의 선수들’은 전 프로게이머 1명, 현 KBO 선수 3명, 인플루언서 1명이 팀을 이룬 4개 팀이 4강 토너먼트 단판 승부를 펼치는 스페셜매치입니다. LCK(롤 챔피언스 코리아)와 KBO 리그 경기가 없는 겨울 비시즌 기간 풍성한 볼거리를 선물할 기획입니다.

전 프로게이머는 ‘울프’ 이재완, ‘고릴라’ 강범현, ‘플레임’ 이호종, ‘갱맘’ 이창석이 나섭니다. 프로야구 선수는 오재원 함덕주(이하 두산), 고우석(LG), 김원중 김준태(이하 롯데) 노시환(한화) 박종훈(SK) 배제성(KT) 원태인(삼성) 최원준(KIA) 최원태 김혜성(이하 키움)이 출전합니다. 인플루언서는 한동숙, 매직박, 박잔디, 단군이 함께 합니다.

28일 라이브 매치에 앞서 야구 선수들은 LoL 실력 테스트를 통해 각자 포지션과 티어에 맞게 3인 1개조를 구성해 훈련에 돌입했습니다. 전 LoL 프로선수와 인플루언서가 야구 선수들의 ‘스페셜 멘토’가 되어 가감 없는 솔직한 분석과 평가를 내렸다는 후문. 뜻밖의 고랭커 다크호스 선수의 등장도 관전포인트입니다.

사전 방송은 22일 화요일과 24일 목요일, 26일 토요일 3차례에 걸쳐 방송됩니다. 경기 전 첫 만남부터, 평소 그라운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프로야구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협곡의 선수들’ 사전 영상과 4강 라이브 매치는 라이엇게임즈 공식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 채널과 SPO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대결의 우승 팀은 우승 상금을 전액 기부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스포츠 이벤트로서의 의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