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 폭포 퍼포먼스, 에어쇼’ 한화, 홈 개막 시리즈 이벤트 개최

[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한화이글스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KT위즈와 홈 개막 오프닝 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화이글스는 코로나19로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온 팬들을 위한 시간을 위해 개막 당일이 아닌 3연전 오프닝 시리즈로 개막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경기 전 공식행사는 최대한 덜어내고 팬들만을 위한 퍼포먼스에 집중한 것이 특징입니다.

오프닝 시리즈에서는 새 시즌 슬로건 ‘OUR TIME HAS COME’에 맞춰 우리의 시간이 온다는 스토리텔링을 담은 각 테마별 데일리 퍼포먼스가 공개됩니다.

홈 개막 첫날은 ‘Day-1.점화’를 테마로 클리닝타임에 맞춰 ‘불꽃 폭포 퍼포먼스’가 연출됩니다. 이제우리의 시간의 시작됨을 알리는 퍼포먼스로 카운트 다운 오프닝 영상 상영 후 불꽃 폭포와 연화 연출이 펼쳐집니다.

9일에는 ‘Day-2.도약’을 테마로 한 ‘드론쇼’가 경기 종료 후 펼쳐집니다. 지난해 경험을 토대로 이번 시즌을 우리의 시간으로 만들기 위한 구단의 도약의지가 담긴 퍼포먼스입니다. 한화이글스는 레전드 김태균의 은퇴식에 150대의 드론을 동원한 퍼포먼스로 호평받은 바 있는데, 이날 역시 동일한 규모의 드론으로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10일 오프닝 시리즈의 마지막 날은 이제 우리의 시간이 왔음을 알리는 ‘Day-3.비상’을 테마로, 대한민국 공군 특수 비행팀 ‘블랙이글스 에어쇼’가 경기 전 오후 1시 40분경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상공에서 진행됩니다. 총 8대의 전투기가 투입되고 경기 시작 전까지 블랙이글스 팀 퍼포먼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편, 오프닝 시리즈의 의미를 더할 개막전 시구는 대한민국 최초로 LPGA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등 수많은 기록을 남기며 자신만의 시간을 만들어 간 박세리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을 초청해 진행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