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거제 유소년 야구단에 1000만원 상당 장비 전달

[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한화는 지난 6일 오후 1시 거제 하청스포츠타운 야구장에서 거제시 유소년 야구부를 위한 1000만원 상당의 야구장비를 전달했습니다.

거제에는 거제시리틀야구단, 외포중학교 야구부 등의 유소년 야구가 활약중입니다. 한화 구단은 이들 야구단에 개인 가방, 동계 재킷 등 개인용품부터 포수장비 등 다양한 장비를 마련했습니다. 이와 함께 이번 캠프에서 훈련용으로 사용한 공 역시 1차 캠프 종료 후 전달할 계획입니다.

이날 외포중학교 야구부 학생들은 오전 9시부터 하청스포츠타운을 찾아 프로야구 선수들의 훈련 모습을 직접 견학하기도 했습니다. 이들은 한화 선수단의 워밍업부터 타격 훈련, 불펜 피칭 등 훈련 전반을 둘러보며 영상과 사진을 촬영하는 등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투수 김민우는 외포중 야구부 한 선수에게 글러브를 선물하며 선전을 응원했습니다. 정민철 단장과 김태균 스페셜 어시스턴트 역시 이날 견학을 온 학생 선수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야구선수가 갖춰야 할 자세 등에 대한 조언을 건넸습니다.

한화 구단 관계자는 “이번 캠프를 위해 불펜, 내야 등 보강한 시설을 남겨두고 갈 예정이어서 하청스포츠타운을 사용하고 있는 아마야구 선수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